KOREAN RICE FOOD

보도기사




2022 쌀가공식품산업대전 6월 7~10일 킨텍스 개최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2-05-04 11:13:20
  • 조회수 : 2330

 

쌀가공식품협회, 16일까지 참가업체 모집

 

 

'2022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이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과 연계해 

6월 7일부터 10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쌀가공식품협회(회장 김문수)가 주관하는 ‘2022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은 
국내외 바이어와 참관객에게 참가업체의 우수한 기술과 신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행사로,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상담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에 대응해 온ㆍ오프라인 연계로 참가업체의 수출ㆍ마케팅을 집중 지원한다. 
국내외 쌀가공식품 전문 바이어를 초청해 상담을 주선하고 온라인 화상회의, 전시 현장 등 3단계에 걸친 수출상담회를 추진한다.

온라인 전시관에서는 바이어가 참가업체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참가 기업 정보 및 제품 소개, 기업별 보도기사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하고, 
영문ㆍ중문 번역을 지원해 해외 바이어도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올해는 참가업체가 바이어 대상으로 자체적인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시관 제품 등 콘텐츠를 강화할 예정이다.

또, 3단계 수출상담회(전시 전ㆍ후), 코트라 바이어 매칭 프로그램을 활용해 어려운 외부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쌀가공식품협회는 쌀가공식품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50부스를 모집할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협회 이메일로 이달 16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출처] http://www.food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95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