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RICE FOOD

보도기사




[RICE SHOW 2018] (주)떡이오, ‘퓨전떡볶이’하면 우리 ‘떡이오’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8-04-25 15:51:17
  • 조회수 : 3909

(주)떡이오, ‘퓨전떡볶이’하면 우리 ‘떡이오’ 


주)떡이오가 차별화된 떡볶이로 승부수를 띄웠다.


떡이오는 2015년 설립 이래 떡볶이의 세계화를 목표로 맛과 영양이 우수한 퓨전떡볶이 개발에 전념해 오고 있다. 소비자로부터 식감과 맛이 뛰어나다고 평가 받는 제품으로는 ‘치즈 떡볶이’, ‘고구마·호박 떡볶이’, ‘그릴 치즈 떡볶이’ 등이 있다.


▲ (주)떡이오의 치즈 떡볶이.


자연산 치즈로 만든 치즈 떡볶이는 풍부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고 오랜 시간 열을 가해도 타 제품에 비해 퍼지는 게 덜하다.

고구마·호박 떡볶이는 너무 달지 않은 고구마, 호박 맛으로 감칠맛을 더한 제품이다.


그릴 치즈 떡볶이는 기존 치즈 떡볶이의 3배 정도의 크기이며 구이로 먹거나 각종 요리에 곁들여 먹을 수 있다. 특히 치즈의 맛이 극대화된 제품이라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그릴 치즈 떡볶이. 풍부한 치즈 때문에 아이들에게 큰 인기가 있다. 



임상호 떡이오 대표는 “수년간 연구한 끝에 차별화된 떡볶이를 선보였고 소비자 반응도 좋아 기쁘다”며 “향후 신제품 연구개발과 수출 마케팅에 더욱 힘을 쏟아 퓨전 떡볶이 선도기업의 면모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밝혔다.그릴 치즈 떡볶이는 기존 치즈 떡볶이의 3배 정도의 크기이며 구이로 먹거나 각종 요리에 곁들여 먹을 수 있다. 특히 치즈의 맛이 극대화된 제품이라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떡이오는 오는 5월 1일부터 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쌀가공 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18)’에 참가해 주력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정학 기자  sjhgkr@aflnews.co.kr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