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RICE FOOD

보도기사




[2022 라이스쇼] ㈜케이에프티, 100% 국산쌀을 전통방식으로 제조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2-05-12 17:30:29
  • 조회수 : 1712

[농수축산신문=이한태 기자]


설화 잔기지떡

설화 잔기지떡

 

㈜케이에프티는 국산쌀 100%로 발효한 발효떡과 몸에 좋은 모싯잎·병아리콩 찰떡 등 
떡류 제품으로 현대인의 맛과 건강을 책임지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케이에프티는 발효기술을 기반으로 차류 가공품과 떡류 등의 식품을 전통방식으로 제조하면서도 
맛은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개량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한국식품기술사협회와 기술협력을 진행해 
각종 특허를 취득하는 등 기술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보이린 열처리 유산균 함유 보이차’, ‘차내린 발효생강차’, ‘설화 잔기지떡’ 등이 대표적이다.

설화 진기지 매장 모습

설화 진기지 매장 모습

 

설화 진기지떡은 국산쌀과 몸에 좋은 효모를 케이에프티만의 발효기술력으로 15시간 이상 저온 발효시켰을 뿐만 아니라 
전통방식으로 쫄깃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부드럽고 소화가 잘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또한 저당팥을 사용해 당을 줄여 더욱 건강하고 쉽게 질리지 않도록 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박스 형태의 포장은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도 인기다. 
식품매장에서 유통할 수 있는 냉동만두 형태의 냉동포장 상품도 있다.

발효떡과 함께 건강식품으로 관심을 모으는 제품은 모싯잎과 병아리콩을 사용한 모싯잎병아리콩찰떡이다. 
건강과 맛을 중요하게 여기는 최근 트렌드에 부합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케이에프티 관계자는 “‘설화’ 브랜드를 프랜차이즈 방식을 통해 소형 매장확대,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을 통한 
유통브랜드 상품 위탁생산, 케이-푸드(K-Food)의 첨병으로서 세계시장 진출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해 수년 내 떡류 가공식품 시장에서 일등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케이에프티의 신규·주력제품은 온라인 라이스쇼 전시관(www.riceshow.or.kr)과 다음 달 7~10일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2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2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화 잔기지떡 패키지

설화 잔기지떡 패키지


[출처] http://www.afl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6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