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RICE FOOD

배나무실 유기농 쌀누룩 고추장


카테고리 전분/당류/조미식품류
최소주문량 -
제품사이즈 -
중량 300g
소비자가격 35,000원 / 300g
온라인 판매처 [바로가기]

무역조건 FOB
하역장소 -
주문생산 소요기간 -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12개월

알레르기 정보 -
보관방법 냉장 또는 상온 [ 11월~4월까지 상온가능, 5월 ~10월 냉장]

상품설명 명인들의 자부심과 배나무실의 황금블렌딩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습니다.

배나무실 유기농 쌀누룩고추장
- 전성분(고추/메주/큐브소금/쌀누룩) 국산 유기농을 구현한 고추장입니다.
- 고추농업 마이스터의 국내 최상급 고춧가루와 쌀누룩이 만났습니다.
- 시원하면서도 깊은 매운 맛을 잡아낸 배나무실의 블렌딩을 맛보세요.

더 이상 맛없는 건강식은 가라 이젠 맛있는 건강식 쌀누룩 고추장이 간다.
“현미밥에 당장 비벼먹고 싶은 고추장”

건강을 위해서 맛은 양보할 수 있다는 생각이면 고추장을 만들지도 않았을 것입니다.
건강에 좋은 것은 물론 시원하면서도 깊은 매운 맛의 황금비를 찾아 블렌딩을 거듭한 끝에 배나무실의 이름을 걸만한 고추장을 완성시켰습니다.
가장 까다로운 입맛의 직원이 “당장 현미밥에 비벼 먹고 싶은 맛이네요.”라며 엄지 손가락을 치켜 올렸을 때의 기쁨은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 백미밥엔 어떤 고추장도 맛있지만 까슬한 현미밥에 비벼 먹고 싶은 고추장이라야 진짜 건강한 매운맛이니까요.

- NO설탕, NO첨가물, NO 방부제, NO 밀가루

“배나무실의 생각은 단순합니다. 최고의 것으로 최고를 만든다.”

배나무실 고추장의 기본 원료는 고춧가루, 메주, 소금, 젓갈, 쌀누룩입니다. 고추장은 소금만 들어간 것과 젓갈이 들어간 것 두 종이 있습니다. 전자는 완전 비건식이고 후자는 젓갈 특유의 감칠맛이 있습니다. 이 원료들을 모두 최상의 원료로 사용했습니다. 합성 첨가물이 없는 것은 당연하고 주재료만 유기농이 아니라 전성분 국산 유기농을 구현했습니다. 하지만 성분만으로 설명할 수 없는 것들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재료를 수급하기 위해 찾아갔던 지리산 자락의 바람과 햇볕, 신선한 공기. 그리고 영혼이 들어 있다고밖에 달리 표현할 수 없는 명인들의 자부심을요.

우리는 이 명인들의 혼이 담긴 재료들에 배나무실의 쌀누룩으로 답하였습니다.

이 땅에서 자란 유기농 농산물만 사용합니다.

원재료명 유기농 고춧가루(국내산) 32%, 유기농 메주가루(국내산), 천일염(신안 도초도), 유기농 쌀누룩(배나무실) 32%, 유기농쌀누룩소금, 쌀누룩젓갈

인증

출품제품

  • 배나무실 유기농 쌀누룩 소금
  • 배나무실 유기농 쌀누룩 고추장
  • 배나무실 유기농 쌀누룩 된장